본문 바로가기

전체상품카테고리

현재 위치
  1.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상품이 반송 되었다는데 확인해주세요 !
작성자 아콩넷 (ip:)
  • 작성일 2016-08-20 16:43: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2
평점 0점

받아보시는 주소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부재시 연락 두절일 경우 상품은 반송처리됩니다.



특히 읍,면,리 주소지의 상품 배송은 본인과 통화가 안될 경우 자동 반송 처리됩니다.

주소지 오류, 부재등의 사유로 '반송중'인 상품의 경우 대한통운택배(1588-1255)에 바로 연락하셔서

주소지,수령자정보, 연락처 등을 수정요청하시면 바로 변경하여 재배송이 가능합니다.


 


이미 저희쪽으로 반송되어 도착한 상품의 경우엔 원하시는 처리내용을 [배송관련]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문의 전화 주시면 확인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고객님 부주의로 인해 반송된 상품에 대하여 재배송 또는 취소요청시 발생되는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하므로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Shop Community

Shop Notice

쇼핑몰 공지사항 입니다.

공지사항
22년 6월 신용카드 무이자 할 2022-05-31 14:41:45
2020년 7월 카드사 무이자 2020-07-09 16:03:17
2020년 6월 카드사 무이자 2020-06-03 12:58:05
2020년 2월 신용카드 무이자 2020-02-04 12:44:47
2019년 10월 신용카드 무이 2019-10-07 14:17:29

더보기

Review

고객 이용후기 입니다.

FAQ
초등.1학년 가지고다니기편하 2022-08-09 03:45:55
보통 2022-08-04 03:43:12
사이즈도 큼직하고 귀여워요. 2022-08-01 04:21:43
생각보다 큰데 그래서 더 귀 2022-08-01 03:01:38
만족 2022-08-01 02:33:42

더보기

Customer Service

항상 고객님이 최우선입니다

  • 032-224-0248
  • FAX 070-7547-7104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토/일/공휴일 휴무
  • 국민은행 656501-01-557800
  • 예금주 : 최헌휘(아콩넷)

BANK INFO

국민은행/최헌휘(아콩넷)

656501-01-557800

CALL CENTER

TEL070-4001-0248

1:1상담 바로가기